[ IELTS 졸업후기 ]
       
 

분류1

수업후기

[성적표첨부] Jen쌤 고마워요!

안녕하세요,

현재 뉴질랜드 거주중인데 갑작스레 아카데믹 점수가 필요해서 10회 수강 신청해서 들었습니다. 

지난 12월14일에 시험 봤구요, 12월2일부터 열흘간 Jen선생님과 10회 스피킹 수강했어요.

 

'아니 왜 뉴질랜드에 사는데 슈잉으로 시험 준비를 하지?' 하시겠지만 그게 현지의 사람들은 아이엘츠 시험의 유형이나

트랜드 변화에 많이 예민하지 못해요.

게다가 우리가 한국말을 사용하면서도 잘못된 말들을 하듯, 여기 현지인들도 문법이나 철자에 많이 주의하지 않고

말을 하거나 글을 쓰지요, 특히나 SNS상으로 더더욱이요.

거기에 원어민 친구들에게 "내가 영어로 말을 잘못하면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고쳐줄래?" 라고 아무리 부탁을 해도

그들에게는 그것이 큰 실례이자 인종차별적인 문제가 있다며 그렇게 해주지 못하더라구요.

해서 슈잉을 통한 시험 준비가 필요했고 each로 6점이 필요했는데 목표를 이루어 참으로 행복합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Jen을 통해 자신감도 얻었구요, 또 시험 유형도 파악할 수 있었어요. 

거기에 잘못된 표현의 경우 즉시 수정을 시켜줘서 내가 어떤 실수를 하고 있는지도 바로바로 알고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제 나이 48세에 도전했어요.

여러분도 모두 하실 수 있어요.

너무 두려워 마시고, 걱정하지 마시고 도전하시기 바래요.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고 나면 하나씩 하나씩 길이 보인답니다.

 

모두들 건승하세요~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일2019.12.28 06:40:56

조회수427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슈퍼잉글리쉬

| 2019-12-30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성적 받으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무려 이치 6.5의 점수를 받으셨네요. ^^
진짜 진짜 쉽지 않은 점수신데, Jen선생님과 얼마만큼 노력을 하셨는지를 알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적어주신 것처럼 외국현지에 있는 사람들은 아이엘츠 시험 유형이나, 최근 트렌드 변화에 민감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원어민들은 준비를 안하고 봐도 시험에서 7.0이상이 나오기 때문에 굳이 최근 트렌드에 민감할 필요도, 유형에 민감할 필요도 없기 때문입니다.
적어주신 것 처럼 한국인들이 한국어를 쓰면서도 잘못된 문장을 사용하는 것처럼, 아무렇지 않게 일상에서 잘못된 문법과 어휘를 사용하는 경우도 많으시구요^^

말씀해주신 것처럼 원어민들에게 있어서 타인의 말이나 글을 수정하는 건 굉장히 실례가 되는 행위이고, 잘못되도 의미만 잘 전달이 된다면 이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없다고 생각을 하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을 하시면서 계셨던 분들이 막상 실제 시험을 봤을 때 생각한 것보다 성적이 안나오셔서, 큰 충격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세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서치를 하다가 슈잉을 찾아서 오게 되시게 마련이시구요.

저희 슈잉의 모든 선생님들은 철저한 트레이닝을 통해서 교육을 받고, 시험을 통과해야만 수업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어주신 것처럼 짧은 기간이여도, 유형과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바로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하신만큼 좋은 성과가 있으셨다고 생각이 되네요^^
마지막으로 성적받으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슈퍼잉글리쉬를 하면 아이엘츠를 졸업합니다^^~!

스팸방지코드 :